금리가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, 자동차 할부 상품 역시 매달 금리가 상승하고 있습니다. 이러한 상황에서 BMW 코리아에서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. 벤츠 E 클래스와 함께 수입 중형차 판매량 1,2위를 다투고 있는 BMW 5시리즈 차량에 굉장히 저렴한 금리를 적용해 준다고 합니다. 차량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디젤 모델과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의 경우 1.9% 정도의 금리를 적용해 주며, 가솔린 모델은 2.9% 정도의 금리를 적용해 준다고 합니다. 

디젤과 플러그인 하이브리드

1.9%의 제일 저렴한 금리를 적용해 드리는 디젤과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의 세부 라인업을 살펴보겠습니다. BMW 5시리즈의 디젤 모델의 이름 523d입니다. 럭셔리 모델(7,210만 원)과 m 스포트 모델(7,670만 원)로 나뉘어 있으며, 스탠더드하고 스포티한 디자인 차이라고 보시면 됩니다. 4륜 모델은 350~360만 원 정도 금액이 추가됩니다.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은 가솔린과 전기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모델을 뜻하는 차량입니다. 후륜 모델만 있으며 역시 럭셔리와 m 스포트로 나뉘고, 가격은 8,440~ 8,660만 원 정도로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. 520i(가솔린) 차량은 2.9% 정도의 금리를 적용해 드리고 있으며 역시 럭셔리와 M 스포트 모델로 나뉘어 있습니다. 

이외의 프로모션과 혜택

5시리즈 모델 외에도 인기 SUV 차량인 X5, X6 차량에도 3~4% 정도의 금리를 적용해 드리고 있습니다. X5와 X6 차량은 벤츠 GLE 클래스와 함께 준대형 SUV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차량입니다. 여태껏 볼 수 없었던 좋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. 그리고 저금리뿐만 아니라 프로모션도 많이 적용해 드리고 있는 상황이오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. 또한 5시리즈를 리스나 렌트로 출고하면, 6개월 동안 50만 원을 적용해 드리는 "스마트 리스 프로그램"을 운용 중에 있습니다. 안내 해 드린 금리는 고정 금리이며, 계약기간 동안 기준금리가 인상되어도 동일한 이자가 적용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 연초에 나온 좋은 혜택들을 놓치지 않고 받아 보셨으면 좋겠습니다.

+ Recent posts